top of page

SESA
SESA LIVING

Business Branding
- Lifestyle Branding Team -

Client

(주)웰크론

Scope

4C Analysis, STP, 4C Strategy

Solution

㈜웰크론은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극세사를 활용한 침구 브랜드, 세사와 세사리빙을 백화점과 가두점을 통해 유통하고 있는 상황에서 수면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사업 진단 및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략 마련을 필요로 하였다. 국내외 수면 및 라이프 스타일 시장의 변화, 알레르망을 비롯한 경쟁자 분석, 고객 조사 및 분석을 통해 브랜드 진단 및 리뉴얼 전략을 제시하였다. 그리고 중국 시장 분석 및 유통 전략, 대리상 확보 전략 등을 제시하고 실행하였다.

세사 2.jpeg
세사리빙4.jpeg

Previous

Nex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