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J.Estina
Brand Launching

Business Branding
- Lifestyle Branding Team -

Client

Romanson

Scope

4C Analysis, STP, Brand Strategy

Solution

J.ESTINA는 시계 사업 성장에 한계를 느낀 Romanson에 신규 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제안하여 런칭한 브랜드이다. Domestic Masstige Jewelry Market의 기회를 발견하고 주 고객인 2535 커리어 여성을 목표고객으로 하여 그들의 요구를 '공주(Princess)'로 컨셉(Concept)화하였다. 공주 컨셉의 구현을 위하여 브랜드 네이밍과 티아라 심볼, 스토리텔링, 대표상품, 이탈리아 상품 브랜딩, 해외명품시계 연계판매 등을 전략화하여 글로벌 매스티지 브랜드로 포지셔닝하였다.

제이에스티나 3.png
제이에스티나 2.png

Previous

Nex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