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EXR
Brand Launching

Business Branding
- Lifestyle Branding Team -

Client

EXR Korea

Scope

Brand Launching(4C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Strategy, Execution)

Solution

2000년대 초반 전 세계 라이프 스타일 시장을 관통하였던 Sportism이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문화 코드를 파악하고 그에 차별화 요소로서 Body consciousness 한 캐주얼 시장의 트렌드를 통합함으로써, Casual Market과 Sports Market의 융합시장인 Caports Market을 새롭게 제안하고 그 시장을 선도할 브랜드로서 EXR 브랜드를 제안하였다. 9년간에 걸친 지속적인 컨설팅을 통해 시장의 성장과 함께 EXR도 급신장을 하여 론칭 3년 만에 1000억을 매출을 넘어서는 쾌거를 이루었고 이후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도 새로운 캐포츠 시장을 제안하며 성장하였다. 

Previous

Next

exr3.jpeg
exr3.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