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lobal Branding
- Leisure & Tourism Branding Team -
Client
한국관광공사
Scope
Workation Strategy
Solution
원격근무의 활성화에 따라 휴가지에서 일을 하는 워케이션이 국내외에서 각광받음에 따라 국내 활성화 전략을 수립 하였습니다. 워케이션은 국민 일과 삶의 증진은 물론 기업에게는 창의적인 기업문화 창출과 ESG를 실현하고 지역에는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인구 소멸의 대안이 되며 2021년 코로나로 위기에 빠진 관광업계에 새로운 관광시장을 창출 하였습니다. 워케이션 프로젝트는 국민-기업-지자체-관광업계가 윈윈 할수 있는 공통분모를 발견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협력하여 활성화 할 수 있는 상생전략을 도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