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EXR China
브랜드 마케팅 전략,
중장기 브랜딩 전략

Global Branding
- Global Strategy Team -

Client

(주)EXRchina

Scope

중국 시장 조사, 고객조사, 브랜딩 전략, 마케팅 전략, 올림픽 마케팅 전략 등

Solution

2005년 EXR China의 중국 진입 후 새로운 포지셔닝을 위한 시장 조사 및 고객조사를 통해 중장기 브랜딩 전략을 제시하였으며 2007년 부터 2008년에 거쳐서 브랜드 리뉴얼 전략과 마케팅 전략, 2008년 북경 올림픽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성공적인 매출 상승을 견인하였습니다.

대지 1 사본 53_3x-100.jpg
대지 1 사본 54_3x-100.jpg

Previous

Nex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