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음온
Re-branding

Brand Design
- BI / Application Design -

Client

사단법인 공감인

Scope

Naming, Brand Design(BI / Application Design)

Solution

사단법인 공감인의 치유 프로그램을 확장하며 브랜드를 리뉴얼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마음을 따뜻하게 하다’, ‘마음의 빛을 켜다’라는 의미를 가진 ‘마음:온’으로 브랜드 네이밍을 리뉴얼 하였으며, 브랜드의 초성 자음과 사람을 상징하는 그래픽 모티프를 활용하여 프로그램의 주요 오브제인 ‘치유밥상’을 연상하는 BI를 개발하여 프로그램의 성격을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마음온_simul_web.jpg
마음온_simul_web2.jpg
마음온_simul_web3.jpg
마음온_simul_R1_phone(instagram)(FIN).jpg
마음온_simul_stationery.jpg
마음온_simul_name tag(FIN).jpg
마음온_simul_bagdes.jpg
마음온_simul_ecobag.jpg

Previous

Next

bottom of page